진영초등학교


홈페이지 사용 안내

컨텐츠 바로가기 기능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진영게시판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봄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와서
이름
남진숙
작성일
2017-05-01

봄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와서 (1-2)

안**

 진영초에 입학하여 너무 행복합니다. 어린시절로 돌아가서 소풍도 갔습니다. 맛있는 도시락도 나누어 먹고, 선생님과 술래잡기, 짝짓기 놀이도하니 너무 재미 있어서 시간 가는 줄도 몰랐습니다. 마음은 하늘을 날아 다녔습니다.

 김**

진영초에 입학하여 소풍을 가니 내 인생에서 최고 날이였습니다. 하늘을 날으것 같았습니다. 어린 시절이 원망스럽기도 하고 그리웠습니다.  

 김**

 진영초에서 소풍을 가서 즐거운 하루였다. 예쁜 꽃과 연두빛 나뭇잎을 보니 눈물이 났다. 친구들과 게임을 하다보니, 가슴이 두근두근 거렸다.

 김**

 야외로 소풍을 가니 즐거웠다. 수건돌리기를 할 때는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질렀다. 선생님 고맙습니다!

 고**

 즐거운 소풍날 어린아이 같이 너무 즐거웠다. 전쟁기념관과 가족공원, 한글 박물관을 보니 마음에 와 닿은게 너무 많았다. 세종대왕님이 새삼 자랑스럽고 위대해 보였다. 아름다운 공원에서 친구들과 놀이를 하다보니 몸도 마음도 훨훨 날아가는 기분이였다. 진영초 선생님 감사합니다!!!

 홍**

 봄소풍을 가니 너무 즐겁고 기분이 짱이였습니다. 아름다운 꽃과 예쁜 나뭇잎 너무 좋았습니다. 짝짓기 놀이가 너무 재미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. 가을 소풍이 기대 됩니다. 선생님 감사합니다. 고맙습니다.

진영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봄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와서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다음글
문해학습자 편지쓰기대회 최우수상 1-1 엄**
/ 학교관리자
문해학습자 편지쓰기대회최우수상1-1 엄**

퀵메뉴

퀵메뉴
  • 글씨크기 크게
  • 글씨크기 원래대로
  • 글씨크기 작게
top으로 가기